여자를 감동시키려면 술집에서 무엇을 주문해야 하나요?

여자를 감동시키려면 술집에서 무엇을 주문해야 하나요?

Read Time:2 Minute, 16 Second

우리 모두는 특히 새로운 누군가를 만날 때 첫인상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만약 여러분이 술집에서 만난 여자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무엇을 주문해야 할까요? 여기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당신이 입어야 할 옷

만약 당신이 술집에서 여자를 감동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외모를 가꾸어야 합니다. 깨끗하고 잘 맞는 옷을 입으세요. 너무 캐주얼하거나 엉성한 옷은 피하세요. 여러분은 또한 너무 화려하거나 관심을 끌려는 옷을 입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대신, 클래식하고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것을 선택하세요.

주문할 것

여러분이 올바른 음료를 주문하고 인상적으로 보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먼저, 그녀가 무엇을 마시고 있는지 고려하세요. 선릉야구장 그녀가 보드카 소다와 같은 가벼운 것을 마시고 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그녀보다 더 많이 마시지 않도록 비슷한 것을 주문해야 할 것입니다. 두 번째로, 독특하지만 너무 밖에 있지 않은 것을 사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모험적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지만, 이상하지는 않습니다. 세 번째로, 매우 달콤하거나 소녀스러운 것은 피하세요. 당신은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남성적이고 강한 것처럼 보이고 싶어합니다.

고전적인 진토닉, 위스키 깔끔한, 또는 모스크바 노새를 고려할 수 있는 좋은 옵션들이 있습니다. 이 음료들은 모두 비교적 간단하지만 당신이 술집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한 단계 올리고 싶다면, 당신은 쓴맛이나 구식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확실히 하세요. 가식적으로 보이고 싶지는 않을 거예요.

결국, 그냥 긴장을 풀고 당신 자신이 되세요. 평소에 마시던 음료를 주문하면 그녀는 당신의 자신감에 감명을 받을 것입니다. 건배!

대화 시작자

당신이 술집에서 당신이 매력적인 여자와 대화를 시작하고 싶고, 그녀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여기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그녀가 전에 먹어보지 못했던 독특한 것을 주문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모험심이 강하고 취향이 좋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 바텐더에게 추천을 요청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제공되는 것에 관심이 있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3. 클래식하지만 반전이 있는 것을 주문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음료를 알고 있고 선택에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4. 무엇을 주문하든, 잘 만들어져서 예쁘게 선물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품질에 신경을 쓰고 외모에 자부심을 갖는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썸 타는 방법에 대한 팁

썸타는 것은 바디 랭귀지, 아이컨택, 그리고 미소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그녀에게 다가갈 때 꼭 웃으세요. 진실되고 진실된 미소는 그녀를 편안하게 해주고 당신이 그녀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눈을 마주칩니다. 일단 그녀의 눈을 사로잡으면, 시선을 돌리기 전에 몇 초 동안 그녀의 시선을 붙잡으세요. 이것은 그녀에게 당신이 관심이 있고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 바디 랭귀지를 사용합니다. 그녀와 이야기할 때는 가까이 기대고 팔이나 어깨를 가볍게 만져보세요. 이것들은 독자 분이 그녀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것을 그녀에게 알려줄 비언어적인 신호들입니다.

결론

술집에서 여자를 감동시키는 것에 관해서라면, 당신이 주문할 수 있는 확실한 음료들이 분명히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먼저, 와인 한 잔을 주문해 보세요. 여자들은 와인을 좋아하고, 당신이 세련되고 성숙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녀가 와인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칵테일을 주문해 보세요. 칵테일은 매우 맛있고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항상 좋은 선택입니다. 무슨 일을 하든 맥주를 주문하지 마세요. 맥주는 그냥 취하고 싶은 남자들을 위한 것이지, 여자를 감동시키고 싶은 남자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당신은 도박꾼을 어떻게 사랑하나요? Previous post <h1>당신은 도박꾼을 어떻게 사랑하나요?</h1>
공부를 잘하면 도박을 잘 하나요? Next post <h1>공부를 잘하면 도박을 잘 하나요?</h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