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은 당신의 뇌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인스타그램은 당신의 뇌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Read Time:2 Minute, 49 Second

인스타 좋아요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적어도 하나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그 계정은 아마도 인스타그램에 있을 것입니다.
Instagram은 월간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충분히 해롭지 않아 보일 수도 있지만, 최근 연구들은 인스타그램이 실제로 여러분의 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인스타그램이 여러분의 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의 정신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탐구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소셜 미디어가 여러분의 뇌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제한하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이란 무엇인가요?

Instagram은 Facebook, Inc.가 소유한 사진 및 비디오 공유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입니다. 케빈 시스트롬(Kevin Systrom)과 마이크 크리거(Mike Krieger)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2010년 10월 iOS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용 버전은 2년 후인 2012년 4월에 출시되었으며, 기능 제한 웹 사이트 인터페이스는 2012년 11월에 출시되었으며, 윈도우 10 모바일과 윈도우 10용 앱은 각각 2016년 4월과 2016년 10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앱은 사용자가 사진과 동영상을 서비스에 업로드할 수 있게 해주는데, 필터로 편집하고 태그와 위치 정보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를 찾아보고 원하는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사용자들은 고급 사진 편집 도구, 고화질 비디오, 유명 브랜드 및 개인 정보의 선별된 콘텐츠와 같은 독점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프리미엄 구독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인터넷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018년 6월 기준으로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이 정신 건강에 안 좋은가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것에는 많은 이점이 있지만, 플랫폼과 관련된 잠재적인 부정적인 영향도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인스타그램이 질투와 부적절한 감정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정신 건강에 나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의 지속적인 스트림이 너무 많아 FOMO(누락에 대한 두려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을 사용한 후 부정적인 기분을 느낀다면, 앱을 잠시 쉬거나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 좋은 생각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뇌에 미치는 영향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뇌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정신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불안과 우울증을 증가시키고, 중독에 걸리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집중하고, 무언가를 기억하고, 숙면을 취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책임감 있게 사용하는 방법


이미지와 메시지가 끊임없이 쏟아지는 세상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법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Instagram을 책임감 있게 사용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이미지가 여러분의 정신 건강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인식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피드를 스크롤한 후에 여러분 자신이 부정적이라고 느낀다면, 휴식을 취하거나 여러분을 기분 나쁘게 만드는 계정을 팔로우 해제하세요.

2. 자신의 삶을 다른 사람의 삶과 비교하지 마세요.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그들의 삶의 하이라이트 릴만 공유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래서 당신의 비하인드를 다른 사람의 매력적인 프론트 스테이지와 비교하지 마세요.

3. 여러분이 공유하는 것에 대해 사려 깊게 생각하세요. 여러분이 게시하려는 것이 모든 사람들이 보는 것에 편안한지 자문해 보세요. 일단 어떤 것이 온라인이 되면, 그것은 영원히 밖에 있습니다.

4.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사진이나 댓글을 올리지 마세요. “보내기”를 누르기 전에 여러분의 말이 누군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해 보세요.

5. 가끔 휴식을 취하세요. 소셜 미디어는 압도적일 수 있기 때문에 때때로 플러그를 뽑고 재충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나 일주일 내내 스케줄이 깨지고, 그것들을 고수하세요!

결론

결론적으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것에는 몇 가지 이점이 있지만, 몇 가지 잠재적인 부정적인 영향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스타그램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자신을 비교하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부적절한 감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의 지속적인 흐름은 폭력 및 기타 불안한 콘텐츠에 대해 둔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스타그램이나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기 전에 잠재적인 위험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내 웹 사이트를 Google 검색 결과의 상위에 두는 방법 Previous post <h1>내 웹 사이트를 Google 검색 결과의 상위에 두는 방법</h1>
마사지 크림의 혜택과 팁 Next post <h1>마사지 크림의 혜택과 팁</h1>